본문 바로가기

굿

다운로드없이 바로 드라마 보는 사이트 추천

반응형

저는 혼자 자취를 하면서 주로 집에서 밥을 혼자 먹을 때 tv를 보고는 합니다. 예능프로그램들을 자주 보고 드라마는 많이 보지는 않지만 제가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으로 바로 보는 사이트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는 총 2개 입니다. maru tv와 베이코리언즈입니다. 이미 구글에 검색해봐도 여러 사이트들이 나오겠지만 위에 사이트 2개가 제가 가장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위에 두 스트리밍 사이트가 좋은 점이 지금 방영 중인 드라마와 더불어서 종영한 드라마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위에 사이트에 들어가면 종영 드라마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인 상속자들과 도깨비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드라마들은 지금 봐도 어색하지 않은 듯 합니다.



드라마 보는 사이트인 이 두 사이트들의 장단점을 제가 한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루tv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www.marutv.com/ 입니다.


마루tv의 장점은 미리보기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 이름을 잘 외우지 못하는 탓에 미리보기가 있으면 제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기도 하고 잘 찾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미리보기가 있으면 보고싶어지는 욕구가 솟구칩니다. 


위에 보면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 뉴스 스포츠 재테크 종영드라마 bj방송까지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tv에서 나오고 있는 tv 프로그램은 전부 여기에 올라온다고 하는 것이 과언이 아닌 것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예능 보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두번째로 베이코리언즈입니다.


베이코리언즈 사이트 주소는 https://baykoreans.net/index.php 입니다.

무엇보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 스포츠, 실시간 방송 보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나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겨울왕국을 본적이 없어서 겨울왕국을 보려고 이 베이코리언즈에서 애니메이션에서 겨울왕국을 검색해서 봤었습니다. 영화도 따로 다운받을 필요 없이 베이코리언즈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는 마루티비처럼 따로 미리보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런 인터페이스면에서 좀 아쉽지만 마루티비보다 여러 동영상이 많아서 저는 자주 이용합니다.


마루티비에 안올라오는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이 베이코리언즈에서 보면 대부분 있었습니다. 요즘 드라마 중에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재밋게 보고 있는데 베이코리언즈에 가면 다운로드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보는 사이트인 마루tv와 베이코리언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