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

스타벅스 컴플레인(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아볼 주제는 바로

스타벅스 컴플레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입니다.





제가 사는 근처에는

탐앤탐스, 스타벅스, 개인카페, 이디야커피, 카페베네,

세븐커피처럼 다양한 카페가 있습니다.





롬버스커피라는 개인 카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이고 제가 주로 차분한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싶거나 친구들이랑 얘기하고 싶을 때 주로

가는 곳입니다.






주변 카페 중 가장 많이 가는 곳은

스타벅스입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 커피가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주로 이디야를 가거나 저렴한 카페를 갔었어요.






요즘은 여러 수익이 생기면서

스타벅스에 가서 달달한 커피를 많이 먹습니다.

제가 초딩 입맛이라 달달한 커피를 엄청 좋아해요.

예를 들면 바닐라라떼나 프라푸치노를 주로 마십니다.







이렇게 스타벅스를 이용하면서 별도 모으고

기프티콘도 모으면서 스타벅스에서 이용하면서

컴플레인은 어떻게 걸 수 있을까 궁금했습니다.






어느 스타벅스를 가던 스타벅스 직원들은

대부분 친절합니다.

아무래도 이름있는 카페 체인이다보니

직원들도 사명을 가지고 하다보니

그들만의 직업정신이 느껴지기까지 하더라구요.






하지만 스타벅스 자체가 어디를 가던

엄청 사람이 붐비고 어느정도는 사람이 많으면

실수 할 수 있기 때문에 컴플레인을 걸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직원보다도 본사에 컴플레인을 걸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인터넷과 전화로 컴플레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칭찬을 하고 싶은 분들도 고객의 소리를 통해 본사로 칭찬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컴플레인(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스타벅스 컴플레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스타벅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015-1100 입니다.




전화를 해서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전화해서 상담원과 얘기해서 불만사항이나 칭찬하고 싶은

사항을 얘기할 수 있습니다.




컴플레인으로는 불만사항을 얘기할 수도 있지만

직원의 친절함에 감동을 받았거나 만족한 부분이 있다면

본사에 칭찬을 하면 그 직원에게 인사고과나 여러 부분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





다음으로는 인터넷으로 스타벅스 컴플레인을 제기하는 방법입니다.




스타벅스 고객의 소리 접수하기




1. 스타벅스 고객의 소리 접수 링크로 접속합니다.

http://www.istarbucks.co.kr/util/index.do



2.접속한 후에 고객의 소리를 접수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에 로그인해야 스타벅스 고객의 소리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컴플레인(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3. 로그인을 했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고객의 소리를 클릭합니다.



문의 유형은 칭찬 과 불만, 의견 제시 를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컴플레인(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고객의 소리 안내문입니다.



-고객의 소리는 접수 후에 이메일을 통해서만 상담이 진행됩니다.


-신속한 답변이 필요한 분들은 스타벅스 고객센터 대표번호 (☎ 02- 3015-1100)으로 전화해서 의견을 얘기해요.


-답변은 직접 고객의 소리를 작성하면서 제시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고객의 소리에서 이메일을 잘못 작성하면 이메일 회신이 안될 수 있으니 주의해요. 



-고객의 소리를 통해서는 전화를 달라거나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냐고 물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화 둘 중에 하나로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