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

2018 umf 티켓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반응형

이제 다다음달이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저는 작년에는 못갓고 2016년 umf를 다녀왔어요. 운좋게도 아비치의 전 세계 마지막 공연을 볼 수 있었고 아비치는 2016년 umf를 기점으로 더 이상 투어는 돌지 않고 앨범을 발매한다고 해서 제게는 더 의미있는 umf였습니다.



2016년 umf 라인업


악스웰 잉그로소와 데드마우스 아프로잭, 마틴가리스 등 여러 사람들이 왔지만 저는 저 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공연이 아민 반부렌 공연이었습니다. 정말 재미있어서 사실 2일 권을 다녀왔었는데 2일 동안 제일 재미있었던 공연을 꼽으라면 저는 주저않고 바로 아민 공연을 꼽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하는 얘기가 아비치나 아프로잭 악스웰 잉그로소보다도 아민이 제일 재미있었다고 하는데 저도 아민이 정말 제일 재미있었어요. 다른 사람들이랑 떼창부르기도 하구요.




이번 2018년 umf도 라인업이 장난 아니라서 갈지 말지 고민입니다. 


2018년 umf 무료 티켓


2018년 umf도 장난 아닙니다. 제가 edm을 잘 듣지 않는데도 아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체인스코머, 데이비드 게타, 갈란티스, 악스웰 잉그로소, 제드까지 제가 알 정도면 유명한 사람들인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와서 재미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제가 주짓수라는 운동을 하면서 주로 듣는 음악이 갈란티스 음악인데 갈란티스도 온다하니 정말 기대감이 뿜뿜합니다.



제가 갈란티스 노래 중에 가장 좋아하는 Galantis - Runaway 추천합니다.




아직 이 라인업이 1차 라인업이라고 하니 2차 3차 라인업이 공개된다면 얼마나 더 멋진 사람들이 올지 궁금해요.



2018 umf 티켓 구매 방법 



2018 umf 티켓은 ultra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umfkorea.com/tickets/for-korean/#ga-korean-3


프리미엄 티켓은 3일권에 30만원인데 bc카드로 결제하면 7%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프리미엄 티켓은 다른 사람들 입장하려고 줄 서 있을 때 다른 게이트로 빠르게 입장할 수 있고 프리미엄 입장 밴드가 따로 배부되고 전용 화장실과 전용 바 전용 휴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8 umf 티켓 구매 방법



제가 2016년에 umf에 갔을 때도 엄청 신기했던 것이 umf 입장 티켓이 오는데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엄청 놀랐어요. 티켓이 무슨 왕실 초대권처럼 와서 한동안 umf 티켓을 가지고 있었어요. 2016년 umf 티켓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2016 umf 티켓 (고급스러움) http://constantly1.tistory.com/74



티켓보다도 저 금박의 봉투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한동안 저 금박 봉투를 소장하고 있었어요. 이번에는 어떤 티켓이 올지 궁금합니다.



프리미엄 umf 티켓이 아닌 일반 티켓은 3일권에 24만원으로 하루에 8만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 일반 3일 권도 bc 카드로 결제하면 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얼리버드나 private sale 기간에는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지만 이제는 이 advance 가격이 최선입니다. 아마 umf 기간 임박되면 더 비싸졌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2018 umf 티켓 구매 방법



일반 1일권 가격은 3일권보다 훨씬 비싼데 13만원입니다. 물론 bc카드로 결제하면 7%할인이 가능하지만 하루에 13만원이면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이기는 합니다. 이왕이면 3일권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고 2일만 가실 분들이라도 3일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8 umf 티켓 구매 방법




제 기억에 umf 입장 티켓인 팔찌는 한번 차면 끊지 못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게 끊으면 그 순간부터 umf 입장이 불가능하고 티켓을 다시 구매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 팔찌 끊어진 분들은 눈물을 흘리셨다고.


2018 umf 티켓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이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분들은 중고나라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팔찌를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umf 임박해서도 갑자기 일이 생겨서 가지 못하는 분들이 양도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이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중고나라에서 umf 티켓 검색하면 더 저렴하게 2018 umf 티켓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