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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인 g마켓이나 옥션, 위메프를 이용할 때 판매자가 물건을 잘못보내던지 물건을 안보내고 가라 송장을 올리기도 하는데 이런 과정에서 판매자와 다툼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분명 구매자인 내 입장에서 볼 때 이건 판매자가 택배비를 포함해서 전부 환불해야하는 상황인데 인정을 하지 않아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일 때 우리는 중간 중개자인 옥션 g마켓 위메프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이 상황을 해결할 수 있어요. 판매자와 싸우는 것보다 중간 중개자인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사건을 더 좋게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G마켓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g마켓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1.전화한다.
2.인터넷으로 문의한다.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좋고 그렇게 급한게 아니라면 인터넷으로 문의하는게 편해요.
g마켓에 전화하는 방법
G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 - 5701
에 전화해서 회원인증을 한 후에 SVIP회원은 바로 SVIP 고객센터로 안내할 거예요. 일반회원은 문의 유형을 선택해서 자초지종을 설명하면 됩니다.
상담원에게 사건을 얘기하면 중간에서 잘 해결해줍니다.
인터넷으로 문의하는 방법
1.G마켓 고객센터 홈페이지 'http://member2.gmarket.co.kr/CustomerCenter/Main'에 접속합니다.
2.아래에 보면 G마켓에 문의하기가 있어요. 연락받을 연락처와 제목, 내용을 기록해서 문의를 해두면 2~3일 안에 연락이 와요.
이렇게 G마켓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G마켓에서 대부분 좋게 해결해줄테니 문의한 후에 마음 놓으시고 다른 일 하다보면 해결이 될거예요. :)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